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재명 둘째형 "셋째가 어머니께 먼저 욕해"

by iwantfree 2022. 1. 7.
이재명 형수욕설
셋째가 어머니께 먼저 욕해

출처 : 유튜브 백브리핑 캡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는 '형수욕설'관련으로 논란을 빚었었다. 그런데 이에 대해 이재명의 둘째 형 이재형씨 이 후보가 셋째 형 재선씨의 형수에게 욕설을 했던 것의 원인으로 재선씨가 어머니에게 했던 '욕설'을 언급했다.

 

재영씨는 7일 CBS와 인터뷰를 가졌다. 재영씨는 2017년 고인이 된 재선씨 보다 두 살이 많다. 이재명 후보와는 6살 위다. 현재 성남의 한 빌딩에서 경비용역 업체에 다니고 있다고 CBS는 소개했다.

 

재영씨는 "재선이가 너무 심한 욕을 했다"며 "넷째(이재명 후보)가 그 욕을 다시 '만약에 형수(재선씨 부인) 애들이 그런 말을 하면 어떻겠느냐' 그런 얘기를 하다가 욕이 된 거 같다"고 언급했다. "그걸 또 세상 밖에 내보낸 자체도 그건 셋째(재선씨)가 잘못한 것"이라고 했다.

 

재선씨의 욕설에 대해 재영씨는 "저라도 그 말을 듣고 가만히 있었겠나. 그건 말이 안 된다"며 "그 말을 했다는 것 자체가 잘못된 거다. 그 다음에 누가 욕을 하고 안 하고를 떠나서 그런 건 하면 안 됐다"고 지적했다.

 

정치권에서 이 후보의 '욕설'을 공격하고 있는 점과 관해서는 "물론 동생(이재명 후보)이 잘못한 건 맞다. 맞는데, 본인들이 그 환경이 됐다면 그 녹음을 틀고 다닐 수 있냐고 한번 물어보고 싶다"고 반문했다. "가족들이 그런 환경이 됐을 때 어떻게 처신할 건지 그건 물어보고 싶다"는 말도 덧붙였다.

 

한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6일 자신의 대표 공약인 기본소득과 관련해 “내년부터 연간 25만원의 기본소득을 모든 국민들에게 지급하는 것부터 시작하려고 한다”며 이에 대한 재원 마련은 “증세없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지원금 관련글

 

연간 35만원 평생교육바우처 이용권 신청

원하는 강좌 선택 평생교육바우처 1월 29일까지 평생교육바우처란 학습자가 본인의 학습 요구에 따라 자율적으로 학습을 결정하고 참여할수있도록 정부가 제공하는 평생교육이용권입니다. 1인

writing3.tistory.com

 

신생아 1인당 200만원, 첫만남 이용권 온라인 신청

신생아 첫만남이용권 1인당 200만원 5일부터 신청 2022년부터 모든 출생 아돌에게 '첫만남 이용권' 200만원 바우처(카드 적립금)을 지급한다. '첫만남이용권'은 영유아 양육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

writing3.tistory.com

 

서울 초등학생 20만원, 중학생은 스마트기기 1개씩 지급

초등학생 입학지원금 20만원 중학생 스마트기기 지급 올해부터 서울에서는 초등학교 신입생에게는 20만원을, 중학교 신입생에게는 스마트 기기 1대가 지급됩니다. 2022년도 서울교육 주요업무 계

writing3.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