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9호선 지하철 폭행 여성 구속, 왜 때렸나?

by iwantfree 2022. 3. 30.

9호선 지하철 폭행 여성 구속,  왜 때렸나?

지난 16일 서울 9호선 지하철에서 술에 취한 A씨가  60대 남성 B씨와 시비가 붙었다. 당시 술에 취한 A씨가 침을 뱉자 B씨가 가방을 붙잡으며 내리지 못하도록 했고 이에 격분한 A씨가 "나 경찰 빽있으니깐 놓으라고" '너도 쳤어 쌍방이야" '더러우니깐 손나라" 소리르 지르며 폭력을 해아한것으로 전해진다. 

 

 

당시 현장을 보면 B씨의 머리에는 빨간피가 흐르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씨를 제지하는 과정에서 시민 2명도 폭행을 당했으며 피해자를 찾을 수없어서 B씨의 사건으로 입건되었다. 

 

그후 경찰은 오늘(30일) A씨를 특수상해 혐의로 검찰에 구속송치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오전8시쯤 호송차에서 내린 A씨는 '지하철에서 왜 폭행했냐?', '침은 왜 뱉었냐', '피해자한테 미안하지 않냐' 드으이 줄문에는 대답을 하지 않았고 서울남부지검으로 들어갔다.

현재 A씨는 "쌍방폭행"이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경찰은 피해자의 행위에해서 '정당방위'로 판단하고 B씨에 대해서느 불송치 처분을 내렸다. 

 

A씨가 말한 빽은 누구인지 알려지지 않았지만 사람들은 A씨의 행위에 공분을 사고있으며 당시 영상을 촬영한 사람에게 진짜 잘했다며 증거확보에 대해 칭찬하는 댓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KBS 해명, 우크라 한국 의용군 위치 노출

 

KBS 해명, 우크라 한국 의용군 위치 노출

KBS 해명, 우크라 한국 의용군 위치 노출 KBS뉴스에서 우크라이나 국제 의용군으로 참전한 한국인들을 인터뷰하는 과정에서 이들의 위치를 노출시켜 위험에 빠뜨렸다고 비판을 받고있다. 👇

writing3.tistory.com

소유진 백종원 불만, 겨우 이거라고?

 

소유진 백종원 불만, 겨우 이거라고?

소유진 백종원 불만, 겨우 이거라고? 배우 소유진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전격의 사랑꾼들에 대한 특집으로 소유진, 심진화, 홍현의가 출연해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소유진은 백종원

writing3.tistory.com

짐캐리 맹비난 "난 2425억 소송건다"

 

짐캐리 맹비난 "난 2425억 소송건다"

짐캐리 맹비난 "난 2425억 소송건다" 짐케리가 월스미스와 크루스룩의 싸대기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 현지시간 29일 짐캐리는 미국의 CBS모닝의 인터뷰에 출연해서 당시 현장에서의 심정을

writing3.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