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탁구 신동 이승수, 20살 실업선수 제압

by iwantfree 2022. 1. 21.

탁구 신동 이승수, 20살 실업선수 제압

초등학교 4학년 11살 탁구 유망주가 등장했다.  제 75회 전국남녀종합탁구선수권대회에서 실업 선수를 이겼다. 21일 이승수는 남자 단식에서 중학생, 실업 팀 형들을 이기고 32강에 올랐다. 

 

첫판에서는 대광중학교 최지욱을 상대로 3:0으로 제압을 했고 한국 수자원사 한영섬과 64강전에서 3: 0으로 완승을 따냈다. 특히 한영섬과 이승우는 키차이가 40cm가 있다. 신체적인 조건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상대를 이겼다. 

이후 32강전에서는 국가대표 이상수를 만났다. 이상수는 두차례 올림픽을 출전한 선수로 이승수와 첫 게임에서 듀스 접접끝에게임 포인트를 내주었습니다. 

 

게임이 끝난 후 이상수는 "어린 선수라고 방심하다가 큰코다칠 뻔했다. 그대로 하다가는 질 것 같아서 제대로 싸워야 했다이제 5학년이 되는 선수가 이 정도 할 수 있다는 게 대단하다"라고 말했다.이에 이승수는 "다음에 또 이상수 형과 경기하고 싶다. 다음에는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이승수 프로필

이승수는 엘리트 선수출신 이수기의 아들로, 7살때 스스로 탁구가 재미있어보인다며 입문을 했다. 이후 2019년 교보컵 초등대회 1~2학년부 단식 우승, 2022년 초등연병 회장기 대회에서 고학년을 껶고 우승을 차지햇다. 또한 유소년 연맹 주최의 주니어 오픈전 11~13세부 1차전 우승, 왕중왕전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했다.

 

 

 전소민 불참, 코로나19음성 발 골절로 수술 진행

 

전소민 불참, 코로나19음성 발 골절로 수술 진행

전소민 불참, 코로나19음성 발 골절로 수술 진행 송지효 불참에 이어 배우 전소민이 불참 소식을 전했다. 지난 은혁의 돌파감염 소식이후 런닝맨 맴버들은 코로나검사를 했으며, 현재 유재

writing3.tistory.com

청주 공장 화재, 에코프로비엠 화재 1명 사망

 

청주 공장 화재, 에코프로비엠 화재 1명 사망

청주 공장 화재,  에코프로비엠  화재 1명 사망 20일 오후 3시쯤 청주 자동차 배터리 공장(에코프로비엠) 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불이 난 공장 건물 윗부분에서 앞 건물이 흔들릴 정ㄷ로 큰

writing3.tistory.com

SM사옥 119 출동, 붕괴증상 조짐이?

 

SM사옥 119 출동, 붕괴증상 조짐이?

SM사옥 119 출동, 붕괴증상 조짐이? SM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회사가 입주한 아크로 서울프로세트트 업무동을 쓰는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서 '건물이 흔들렸다'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writing3.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