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차준환 1위, 4대륙 선수권 쇼트 메달을 향해

by iwantfree 2022. 1. 22.

차준환 1위, 4대륙 선수권 쇼트 메달을 향해

21일(현지시간) 에스토니아 톤디라바 아이스 홀에서 열린 피겨케이팅 4대륙 선수건대회 쇼트 대회에서 차준환은 기술점수 54.37점 예술점수 44.59로 합계 98.96점을 받아 17명중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차준환은 ISU가 인정한 쇼트프로그램 종전 개인 최고 점수인 97.33점(2019년 4대륙선수권대회)도 넘어섰다.

 

쇼트프로그램 개인 최점수를 기록한 차준환은 이번대회 첫메달을 향해 한걸음 다가섰다. 경기를 마친 차준환은 ISU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연기에 만족하고 이번 대회까지 열심히 훈련했다. 그리고 관중들과 팬들에게 에너지를 쏟았다" 라며소감을 밝혔다.

 

코로나 19의 여파로 차준환은 훈련지인 캐나다 토론토에서 가지 못한체 주니어 시절부터 자신을 지도한 브리이어 ㄴ오서 코치를 만나지 못하며 국내에서 홀로 훈련을 했다. 차준환은  지현정 코치의 도움으로 베이징 올림픽 1,2차 선발전과 이번 4대륙선수권대회를 준비했으며 개인 쇼트에서 합계 98.96점을 받아 17명중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코로나19 어려움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한국에서 훈련할 때 (오서 코치 없이 혼자) 그저 열심히 했다. 크게 변한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 힘든 시기인 것은 알고 있다. 그러나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고 특히 대회에서 팬들에게 더 좋은 에너지를, 관중들에게는 더 많은 사랑을 드리고 싶다. 이것이 현재의 목표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차준환은 오는 23일 프리스케이팅에 출전해 개인 최고점수 갱신은 물론 한국 남자 피겨 스케티이 첫 4대륙 선수대회 정상에 도전한다.

 

 

일본 지진 규모 6.6여파? 부산 지진 발생

 

일본 지진 규모 6.6여파? 부산 지진 발생

일본 지진 규모 6.6여파? 부산 지진 발생 최근 일본에서는 화산 폭발, 대형지진이 발생할것이라고 위기상황에 대한 시나리오가 발표되기도 했다. 그러던 차에 22일 오전 1시 8분 일본 규수 오이타

writing3.tistory.com

탁구 신동 이승수, 20살 실업선수 제압

 

탁구 신동 이승수, 20살 실업선수 제압

탁구 신동 이승수, 20살 실업선수 제압 초등학교 4학년 11살 탁구 유망주가 등장했다. 제 75회 전국남녀종합탁구선수권대회에서 실업 선수를 이겼다. 21일 이승수는 남자 단식에서 중학생, 실

writing3.tistory.com

EDAM 공식입장, 아이유 신세경 악플러 선처 없다

 

EDAM 공식입장, 아이유 신세경 악플러 선처 없다

EDAM 공식입장, 아이유 신세경 악플러 선처 없다 EDAM이 소속사 연예인 아이유와 신세경에게 명예훼손 및 인신공격, 모욕,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사생활 침해등 악성 게시물을 대상으로

writing3.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